남자친구 화났을때, 이별을 막는 6가지 단계
페이지 정보
작성자 free 작성일26-01-14 18:27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남자친구 화났을때, 이별을 막는 6가지 단계
남녀가 만나다 보면 어느 커플이든 다투게 되지요. 둘 중 한 사람이 큰 잘못을 하지 않았는데도 아주 작고 사소한 이유로 다툼은 일어나게 됩니다.싸움의 원인이 하도 사소해 나중에 왜 싸웠는지조차 모를 때가 많습니다. 오랫동안 만나는 커플들을 보면 싸움을 안 해서가 아니라, 싸우더라도 잘 화해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특히나 평소에 화를 잘 내지 않고 참아주던 남자친구가 화가 났다면, 이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화를 풀어주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미움과 불신만 남아 헤어질 수도 있으니까요.
오늘은 남자친구 화났을 때 화를 풀어주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01. 진심으로 사과하자
일단 남자친구 화났을 때 건성으로, 장난치듯 사과하지 마세요. 미안한 마음을 가득 담아 사과를 하세요. 다만 사과를 반복해서 하지 마세요.감정이 전달되기보다 식상한 말처럼 들릴 수 있어 역효과가 날 수 있습니다. 어떤 점을 잘못했고, 앞으로 이러한 실수를 반복하지 않겠다는 다짐을 전달하면 좋습니다.
02. 그에게 시간을 주자
여자들의 경우 불편한 상황을 빨리 해결하고자 사과를 한 뒤 바로 화를 풀도록 상대에게 요구하는 경우가 있는데요.화 풀기를 밀어붙이기보다 상대가 감정을 정리할 수 있도록 시간을 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나 많은 남자들이 화가 났을 때 혼자 생각을 정리할 시간과 공간을 필요로 하지요.
따라서 남자친구가 화났을 때 무작정 화풀기를 요구하기보다 그가 요구할 시 떨어져 있는 시간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너무 오랜 시간 기약없이 떨어져 있으면 불안감이 더욱 커져 관계가 부정적으로 흘러갈 수 있으니 1~2일 시간을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03. 지나치게 불안한 모습 보이지 말자
남자친구 화났을 때 화를 풀기 위해 각자의 시간을 갖기로 했다면, 여유 있는 모습으로 기다리는 것이 필요합니다.지나치게 불안해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남자친구가 자길 떠나지 못할 거라고 확신해 함부로 대하거나 혹은 매력이 반감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잘못은 반성하는 모습을 보이되 지나친 저자세로 자신의 가치를 떨어뜨리는 실수를 범하지는 말아야 합니다.
04.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자
아무리 주의하더라도 누구나 실수는 할 수 있는 법! 설령 그렇다 해도 한 번의 실수로 바로 이별을 생각하는 사람은 드뭅니다. 만약 그렇다면 헤어지는 것이 훨씬 좋은 관계일 수 있어요.남자친구 화났을 때는 걱정하고 고통받고 우울해하지 말고 더 잘하면 된다는 긍정적인 마인드로 더욱 사랑스럽고 밝은 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가 차가워 보인다고 너무 안절부절하지 말고 외모, 매너에 있어 더욱 업그레이드된 나를 보여주세요.
05. 나의 사정을 이야기하자
남자친구가 어느 정도 화가 풀렸다면 다퉜던 상황을 나의 입장에서 차분히 설명합니다.내가 그럴 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무엇인지, 어떤 생각이었는지 등 감정이 가라앉고 난 뒤 서로를 이해할 수 있도록 대화를 시도합니다.
06. 노력하는 모습 보이기
남자든 여자든 똑같습니다. 내가 싫어하거나 불만이 있던 부분을 남자친구가 고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면 믿음이 가고 더욱 애정이 생기는 것처럼 남자 역시 동일합니다.남자친구 화났을 때 잘 풀었다면 그 이후에 얼마 동안은 조심스럽게 행동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변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신뢰를 회복하고 더욱 단단히 쌓도록 합니다.
결론
오늘은 남자친구가 화났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간단히 알아봤습니다. 역지사지로 내가 원하는 것을 생각해 본다면 어렵지 않겠지요?그럼 예쁜 사랑 하시기 바랍니다.
키워드: 남자친구 화났을때, 화 풀어주는 법, 연애 조언, 화해 방법, 남자심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